공지사항 보기 - 제목, 날짜, 첨부파일, 내용 제공
“청소년이 행복한 군포로 도약”...군포시청소년재단, 새해 시무식 개최
  • 작성자군포시청소년재단

  • 일시2026-01-05


군포시청소년재단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시무식을 열고, 청소년 중심의 책임경영과 소통 기반 조직문화 확산을 새해 주요 과제로 제시했다.
▲ 군포시청소년재단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시무식을 열고,
청소년 중심의 책임경영과 소통 기반 조직문화 확산을 새해 주요 과제로 제시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시무식을 열고, 청소년 중심의 책임경영과 소통 기반 조직문화 확산을 새해 주요 과제로 제시했다. 전 임직원이 함께한 이번 행사에서는 인권·경영 선언문을 공식 선포하며, 공공기관으로서의 가치 실현 의지를 밝혔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시무식을 열고,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재단은 이번 시무식을 통해 소통을 중심에 둔 조직문화 정착과 함께, 청소년 권리 증진에 방점을 둔 실천형 경영을 강조했다.


행사는 김덕희 대표이사의 신년 인사말을 시작으로, 재단의 철학과 가치를 담은 ‘인권·경영 선언문’ 선포식이 진행됐다. 재단은 이를 통해 인권 존중을 기반으로 한 책임 있는 경영과 청소년 중심의 공공기관 운영 방침을 공식화했다.


이어 직원 간 화합을 위한 행운권 추첨 행사가 열려 현장 분위기를 밝게 했으며, 모든 일정을 마친 후에는 단체사진을 촬영해 새해 출발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김덕희 대표이사는 신년사에서 “2026년은 조직의 내실을 다지고,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재단으로 도약하는 해가 될 것”이라며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청소년이 행복한 군포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올해도 청소년 성장과 권리 증진을 위한 실천 중심 경영을 이어가며, 구성원 간 공감과 연대의 조직문화 조성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출처: 경인매일 권영창기자
(https://www.k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624496)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