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규모 180석(80평), 무대-가로 13M / 세로5M
- 주요행사 연주회, 발표회, 연극, 영화상영, 강연등의 문화행사
- 시설안내 - 기본 스피커 및 무대조명, 무선마이크4개, 유선마이크6개, CD플레이어
- 유료시설 : 프로젝트(HDMI,RGB가능), 노트북, 그랜드피아노 - 운영방법 - 담당자 기본 셋팅 및 설명
- 행사 진행 및 기술적 문제는 대관자가 직접 운영
- 전문기술(음향,조명)을 요하는 경우 대관자가 전문업체 직접 섭외
※ 대관 이용시간을 초과하거나, 이용수칙을 지키지 않을 시 추후 대관 이용이 제한됩니다. - 대관문의 031)390-1447
* 주차장이 매우 협소합니다. 대중교통 이용바랍니다.
* 대관이용 시 종료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 음식물 및 꽃다발 반입금지
전략목표
인터넷 선착순 접수(인터넷 접수만 가능)
예약 후 5일 이내에 결재 승인 문자 전송 → 대관 승인후 5일 이내 입금 → 대관 예약 완료
접수기간
매월 1일 09:00 접수 시작(1일이 토요일,일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는 2일 접수)
예) 3월 1일(삼일절) → 3월 2일 접수 시작 예) 2021년 1월1일(공휴일), 1월2일(토요일), 1월3일(일요일) 인 관계로 1월4일(월요일) 접수시작
대관일 2개월 전부터 접수 가능
예) 12월 접수 → 10월 부터 접수 시작(선착순)
결제방식
대관승인 후 "5일" 이내 미입금 시 승인 자동취소
알림사항
자체행사를 위한 내부대관을 우선으로 합니다.
대관 예약 후 시설 사용허가는 심의 후에 결정되며 예약 신청 시 서약서와 이용수칙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동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공간이 협소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 바랍니다.
음식물, 음료 및 꽃다발 등은 절대 반입 불가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 공연·행사장 안전 매뉴얼에 따라 현수막 게시 시 ‘방염처리 확인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염필증 미제출 시 공연·행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시설 사용료
구분 | 기준 | 사용료 | ||
---|---|---|---|---|
평일 | 토/일/공휴일 | 비고 | ||
시설 사용료 | 오전(09:00~12:00) | 50,000 | 60,000 | * 정해진 시간 외 이용시간 연장 및 변경불가 |
오후(14:00~17:00) | 60,000 | 75,000 | ||
야간(18:00 ~ 21:00) | 75,000 | 85,000 |
※ 부대설비 사용 시 냉·난방시설 / 음향 및 조명시설은 개별 선택바랍니다.
※ 냉·난방 미 가동기간은 (4~5월 / 10~11월)입니다.
부대설비사용료
구분 | 사용료 | 비고 | |
---|---|---|---|
조명 및 음향시설 | 1시간 | 20,000 | ※1회는 기본시설의 기준시간 이내를 말합니다. |
냉·난방비 | 1시간 | 20,000 | |
그랜드피아노 | 1시간 | 50,000 | |
빔 프로젝트 | 1회 | 20,000 | |
노트북 | 1회 | 20,000 |